아세페는 상·하반기 연 2회 진행되는 아모레퍼시픽 쇼핑 페스티벌이다. 올 6월엔 '끝 없는 혜택의 시작'이라는 슬로건으로 역대급 혜택을 선보인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다나카(나몰라패밀리 핫쇼)의 쇼츠 영상과 함께 공개되는 'Endless Sale' 기획전에서는 아모레퍼시픽을 대표하는 13개 브랜드의 45개 인기 제품을 아모레몰 연간 최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T우주와 함께하는 '아세페 릴레이 브랜드데이'에서는 릴레이로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여러 브랜드와 상품을 경험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과 투썸플레이스에서 최대 30% 할인 가능한 우주패스 life 구독권을 증정한다.
한정판 기획 상품으로는 프리미엄 타월 브랜드 TWB와 협업한 굿즈 3종(비치 타월, 테리 쇼츠, 타월 미니백 KIT)을 아모레몰 단독으로 출시한다. 여름 휴가철 필수품으로 구성한 굿즈는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5만 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들은 4900원 추가 결제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몰 신규 회원을 위한 일일 선착순 이벤트도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5000명에게 반값 쿠폰을 증정하고 1만 명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뷰티포인트 3000점을 지급한다. 기존 아모레몰 가입 회원도 구매 이력이 없으면 참여할 수 있다.
김경연 아모레퍼시픽 e커머스 디비전 상무는 "이번 아세페 행사는 엔데믹 선언 이후 진행하는 첫 번째 행사"라며 "여름철을 마음껏 즐기지 못한 고객들에게 H&B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KPI뉴스 / 김지우 기자 kimzu@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