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 사랑하는 거리'라는 뜻의 세사로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플래그십 스토어들이 위치한 서울 한남동, 청담동, 신사동 가로수길, 성수동의 패션 거리를 가리킨다.
이벤트 대상 매장은 △한남은 비이커, 띠어리, ZIP739, 꼼데가르송, 란스미어, 수트서플라이 △청담은 비이커, 10 꼬르소 꼬모, 수트서플라이, 준지 △신사 가로수길은 메종키츠네, 아미, 레이블씨 △성수는 비이커다.
참여 방법은 플래그십 스토어 입구에 있는 '스타트(START)' QR 코드를 스캔해 삼성패션 쇼핑 도우미 'SSF 플러스(SSF PLUS)'에서 체크인을 한 후 매장 내부에 비치된 QR 코드를 찾아 스캔하면 된다. QR 코드 1개당 스탬프 1개를 적립할 수 있다. 매장 14곳에서 QR 코드 찾기를 통해 최대 30개의 스탬프 적립이 가능하다.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레이블씨 가로수길점은 결제 금액 5만 원당 스탬프 1개씩, 이외 매장에서는 결제 금액 20만 원당 스탬프 1개씩을 적립받을 수 있다. 상품 구매를 통한 스탬프 적립은 무제한이다. 단 동일 매장은 1일 1회에 한해 적립된다.매장 내 숨은 QR 코드 찾기와 상품 구매를 통해 모은 스탬프 10개당 경품 응모권 1매가 주어지며 이를 통해 플래그십 스토어의 인기 상품에 응모할 수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경품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자크뮈스 '르 밤비노 백'(1명) △오트리 '메달리스트 로우 스니커즈'(2명) △구호 '미니 캔버스 스퀘어 버킷백'(2명) △아미 '크루넥 티셔츠'(3명) △가니 '베이직 스마일 티셔츠'(3명) △메종키츠네 '더블 폭스 헤드 티셔츠'(3명) △압솔루시옹 '르 레 뽀 듀스 바디밀크'(5명) △뱀포드 '필로우 미스트'(5명) △테클라 '게스트 타월'(5명) △카페 키츠네 음료 쿠폰(10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중순에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현태영 영업전략담당은 "한남, 청담, 가로수길, 성수 등 서울 핫플레이스에 위치한 당사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고객들에게 재미를 주고자 체험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패션 거리를 여행하며 영감을 얻으면서 요즘 가장 사랑받는 신명품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세사로 트립' 진행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연다. 오는 20일과 27일 양일간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한남 띠어리, ZIP739 △신사 가로수길 메종키츠네, 아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스탬프 챌린지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풍선을 선착순 증정한다.
19일부터 31일까지 △한남 비이커, 띠어리, ZIP739 △신사 가로수길 메종키츠네, 성수 비이커 플래그십 스토어 앞 포토존에서 인증 사진을 촬영해 본인 인스타그램에 올린 고객에게는 카페 키츠네 음료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KPI뉴스 / 김지우 기자 kimzu@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