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모기업 삼진식품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고객과 앞으로의 100년을 함께할 미래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7월까지 지속적으로 이어진다.
삼진어묵 직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구입 이력을 바탕으로, 총 170명에게 삼진어묵 골드 카드(할인 혜택 적용)와 어묵 선물세트, 혼술 세트를 선물한다.
해당 프로모션 혜택 적용 대상자는 구매 금액, 일수 등 여러 요소를 고려해 선정된다. 신규 고객의 경우, 2023년 구입 이력을 기준으로 선정한다.
이와 함께 삼진어묵의 인기 제품인 모듬 어묵 내 스크래치 쿠폰을 함께 구성한 제품을 오는 6월부터 제조,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를 통해 2000명이 온라인몰 적립금, 어묵 선물세트, 어묵고로케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전국 직영점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보다 풍성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 및 공모전 등의 진행을 준비하고 있다.
3세대 경영인 박용준 삼진어묵 대표는 "보다 많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삼진어묵은 '70주년 엠블럼'을 제작, 보다 의미있고 특별한 활동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삼진어묵의 전통과 역사, 그리고 어묵의 다양한 형태를 통한 가치 전파, 고객과 함께 나아가고자 하는 의지를 담아 시각화했다.
KPI뉴스 / 최재호 기자 choijh1992@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