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은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 간 가구, 인테리어 소품, 침구, 주방용품을 비롯한 리빙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2022 리빙 페어'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200여 개 브랜드의 상반기 인기 상품과 여름 시즌 상품을 추려 총 100억 원 규모의 물량을 준비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여름철 인테리어 수요를 겨냥한 가구 행사다. '자코모'의 패브릭 소파는 구매 시 최대 10% 할인 혜택과 함께, 모델별로 최대 20만 원 상당의 구성품 또는 10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 '시디즈', '데스커', '버즈', '동서가구' 등의 인기 가구도 살펴볼 수 있다.
손쉽게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 행사도 함께 열린다. 대표적으로 '프리츠한센', '아르테미데' 등 프리미엄 브랜드의 조명 상품을 최대 10% 할인가에 선보인다.
여름 침구와 침실가구도 준비했다. '템퍼'의 침구는 최대 27%, '바숨'과 '알레르망'의 냉감 소재 침구는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시몬스' 침실가구는 5% 추가할인 쿠폰과 최대 10만 원 적립금 혜택을 제공하며, 사은품 및 100% 당첨 상품평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장마철 '홈쿡족'을 위한 주방용품 행사도 있다.'자주(JAJU)'의 주방용품 최대 60%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 또한 프랑스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쿠르제' 퓨리블루 라인을 단독 선론칭하고 추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 청소용품과 욕실용품 기획전도 실시한다. '크린랩', '3M', '대림바스' 등 카테고리 대표 브랜드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이 기간 SSG닷컴은 행사 상품에 추가 적용할 수 있는 카드사별 청구 할인 혜택도 최대 10%까지 제공한다.
KPI뉴스 / 박일경 기자 ek.par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