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입장권 할인은 주중 20%, 주말 10% 적용된다.
레고랜드는 7개 테마의 클러스터, 40개 이상의 놀이기구와 어트렉션, 154개 객실의 호텔, 2개의 극장 등을 보유한 테마파크로 오는 5일 개장을 앞두고 있다. LG유플러스는 레고랜드 방문객들을 위해 △각종 유무선 통신 서비스 △보조배터리를 대여할 수 있는 스마트벤치 등도 제공한다.
입장권 할인은 오는 5일부터 LG유플러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레고랜드 1일 이용권 할인 받기' 버튼 클릭 후, 레고랜드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LG유플러스는 레고랜드 방문객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입장권 1+1 혜택을 제공하는 '키즈 고 프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고객은 성인용 티켓 1매 구매 시, 아동용 티켓 1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은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추첨(1만 명 선정)을 통해 문자메시지로 프로모션 코드가 전송된다. 당첨 고객은 성인 1일 이용권(1인당 2장)을 구매할 수 있고, 자녀 1일 이용권(최대 2장)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당첨자 발표(5월 16일, 30일) 후 전송받은 프로모션 코드는 7월 29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가족 고객은 물론 연인 및 친구끼리 이용할 수 있도록 '국립현대미술관'과 통신사 단독 제휴 서비스도 내놨다. LG유플러스 고객은 2023년 4월 30일까지 국립현대미술관 입장료를 50% 할인받을 수 있다.
일부 기획전시에 대해서는 사전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무료 입장 혜택도 제공된다. 입장료 할인권과 초대권은 LG유플러스 라이프 서비스 앱인 'U+멤버스'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코로나 완화로 고객들의 문화예술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보고 앞으로 '예술의 전당' 등과도 제휴를 맺을 예정이다.
전경혜 LG유플러스 데이터사업추진담당 상무는 "LG유플러스 고객이 더 많은 문화예술 분야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조성아 기자 jsa@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