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블루멤버스 포인트 이제는 한곳서 쓴다

김혜란 / 2022-03-07 09:17:47
현대차, 온라인 통합 커머스몰' 현대Shop' 오픈 현대자동차가 온라인 차량용품숍과 일반 쇼핑몰을 하나로 통합시켜 온라인 통합 커머스몰 '현대Shop'을 운영한다. 현대차는 지금까지 카라이프몰에서는 차박·세차 용품과 블랙박스, 썬팅, 유리막을 판매했고 블루라이프몰에서는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스피커나 가습기 등의 일반 생활용품을 팔았다. 현대차는 두 온라인 몰을 일원화시켜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 편의성을 한층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 현대Shop 페이지. [현대차 제공]

현대차는 현대Shop에 커스터마이징 브랜드(H-Genuine, N-Performance)를 비롯, 현대 컬렉션과 현대모터스튜디오 상품을 한데 모아 '현대브랜드관'을 개설하고 이 곳에서 자동차 생활과 관련된 상품을 스토리와 함께 전달하기로 했다.

특히 현대차 보유 고객이 사이트에 로그인하면 차량 정보를 연동시켜 자동차 보증 연장, 튜닝, 액세서리 상품 등을 추천하는 전용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밖에 △계절, 날씨, 연령대, 고객 보유 포인트를 기반으로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마이 카(MY CAR) △최다 판매 항목을 추천하는 베스트 △자동차 콘텐츠를 매거진 형식으로 제공하는 스토리 △자동차와 라이프 관련 상품 이벤트를 진행하는 기획전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

KPI뉴스 / 김혜란 기자 khr@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혜란

김혜란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