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8일까지 모바일 앱 내 신백라이브와 SSG닷컴 쓱라이브로 릴레이 라이브 행사를 펼치며 신학기 수요 잡기에 한창이다. 신세계는 13개 점포가 모두 참여하는 라이브 할인전으로 비대면 트렌드에도 맞춘다는 전략이다.
오는 16일 오전 11시에는 키플링, 이스트팩을 최대 20% 할인하는 신학기 백팩 제안전을 한 시간 동안 진행한다. 키플링의 인기 상품인 챌린저 백팩과 토트백 7만 9000원, 이스트팩의 시그니처 상품인 프로바이더 백팩이 6만 9000원에 판매된다.
오프라인 행사 역시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서는 19일 오전 11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MLB 키즈 패션 제안전을 선보인다. 신세계 하남점에서는 18일부터 내달 3일까지 유아동 전집 브랜드인 아람북스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유아동 전집을 구매할 수 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과학 포스터를 증정하고, 신간 구매 시엔 소전집 두 세트를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설 이후인 이달 2일부터 13일까지 책가방·패션과 연관된 국내외 아동 브랜드가 22.7%의 신장률을 기록하며 신학기 수요를 증명한 것을 행사를 준비한 배경으로 들었다.
위메프도 오는 28일까지 새학기 맞이에 필요한 제품을 총망라해 선보인다. 새학기 필수템 가전부터 남다른 패션, 첫걸음 준비 등원, 신학기 건강준비 끝 등 4개 테마관에서 신학기 준비를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큐레이션한다.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유·아동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도 2022년 신학기를 맞아 '신학기 페스티벌'에 들어간다. 설레는 신학기를 대비해 책가방과 등교룩 등 아이들의 필수 패션 아이템들을 한번에 모아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된 봄맞이 행사다. 뉴발란스키즈, 피터젠슨, 아이스비스킷 등 유명 브랜드의 책가방을 만나볼 수 있고, 지프키즈, 올리반, 하버드키즈 등 등교에 어울리는 패션 의류가 선보일 예정이다.
KPI뉴스 / 곽미령 기자 ayms7@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