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이동식 IPTV 'B tv 에어' 삼성 갤럭시 버전 출시

조성아 / 2022-02-09 11:38:11
프라이빗(Private) TV나 세컨드 TV로 활용 가능
듀얼 스피커 '스피커 독(Speaker Dock)'...풍성한 음향 즐길 수 있어
SK브로드밴드는 9일 집안 어디서나 가볍게 들고 다니며 편안하게 TV를 즐길 수 있는 태블릿 IPTV 'B tv 에어(air)'의 '삼성 갤럭시 태블릿 A7 와이파이'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태블릿 IPTV 'B tv 에어(air)'의 '삼성 갤럭시 태블릿 A7 와이파이' 모델을 출시했다. [SK브로드밴드 제공]


B tv 에어는 IPTV와 태블릿PC를 합친 상품이다. 가입자들은 B tv 에어로 실시간 채널과 VOD 시청은 물론 다양한 B tv 프리미엄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화상회의, 온라인 강의 시청, 인터넷, 음악 감상 등 태블릿PC의 멀티미디어 기능도 활용할 수 있다.

B tv 에어는 가족 구성원 각자의 프라이빗(Private) TV나 세컨드 TV로도 활용 가능하다. TV를 여러 대 두지 않고도 휴대폰보다 큰 화면과 고음질 사운드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 

B tv 에어 삼성 갤럭시 태블릿은 10.4인치 화면에 704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다. 삼성전자의 편리한 서비스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 태블릿을 거치해 시청할 수 있는 전용 북커버를 함께 제공해 집안 뿐 아니라 집 밖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듀얼 스피커 형태의 '스피커 독(Speaker Dock)'을 함께 구성해 태블릿만으로 부족할 수 있는 음향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스피커 독'은 충전 겸용 거치대 역할도 해 어떤 자세에서도 편하게 시청할 수 있다고 한다. 

B tv 에어 삼성 갤럭시 태블릿의 단말 할부금은 월 8800원(3년 약정 시, 부가세 포함)이다.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과 B tv를 함께 이용할 경우 50% 할인 혜택이 제공돼 월 4400원(부가세 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KPI뉴스 / 조성아 기자 jsa@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성아

조성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