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 공식유튜브 채널인 '갱남피셜'과 '청년특별도 후레쉬맨'에서 방영하는 이번 콘서트는 15일부터 3일 간 저녁 7시마다 창원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90분 동안 진행된다.
행사는 △주제별 유명 창업인 특강 △경남에서 취·창업 희망찾기 대담 △온·오프라인 참여자의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된다.
첫째 날인 15일에는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으로 유명한 오세득 세러데이브런치 대표가 '셰프가 만드는 희망 레시피'라는 주제로 특강한다. 이어 도내 스타트업 CEO인 웰피쉬 정여울 대표, 얌테이블 주상현 대표 등이 함께 토론한다.
16일에는 넷플릭스 화제작 '지옥'의 원작자인 경남 창원출신 최규석 작가의 '만화작가가 그려가는 희망이야기' 특강과 수도권 유턴기업인 피플앤스토리 배부순 이사와의 토크쇼가 준비돼 있다.
마지막 날에는 경남 통영출신 개그맨인 허경환 허닭 대표가 '불안을 희망으로 바꿔나간 도전'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
이어 남해를 대표하는 스타트업 기업인 ㈜완벽한인생 브루어리 정학재 대표와 팜프라 유지황 대표가 지역과 함께 성공할 수 있는 경험을 공유한다.
김상원 경남도 청년정책추진단장은 "이번 온라인토크쇼를 통해 청년들이 가진 고민을 도내 기업가들과 함께 나누고, 해결방안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KPI뉴스 / 박동욱 기자 pku24@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