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부터 바이탈리티 가입자들은 하루 7시간 이상의 충분한 수면을 취했거나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한 사실을 앱에 공유하면 바이탈리티 포인트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이를 통해 향후 보험료 할인도 기대할 수 있다.
바이탈리티 가입자들은 하루 7시간 이상 수면 목표를 달성하면 포인트가 지급돼 바이탈리티 건강 상태를 높일 수 있다. 바이탈리티 건강 상태는 바이탈리티 통합형 보험 상품들의 보험료 책정에 영향을 주는 주요 요인이다. 바이탈리티 가입자들이 최소 7시간 이상 지속적으로 충분한 수면을 취할 경우 보험료 할인을 받게 된다.
황지예 AIA생명 마케팅본부장은 "지난 1년간 고객과의 인터뷰 및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갤럭시 프로그램'이 고객들의 생활 습관을 바꾸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효과적인 방법임을 알게 됐다"며 "사람들은 AIA 바이탈리티와 갤럭시 프로그램이 제공하는 캐시백 혜택을 통해 상당한 동기를 부여받고 이전보다 더욱 열심히 운동을 하고 보다 나은 삶을 영위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갤럭시 프로그램은 삼성전자와 파트너십을 통해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이 프로그램을 통해 바이탈리티 통합형 보험 상품에 가입하면 갤럭시 워치4(및 클래식 모델)를 무료로 구매할 수 있다. 고객이 바이탈리티 주간 미션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디바이스 구입 비용을 모두 돌려받는 구조다.
KPI뉴스 / 강혜영 기자 kh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