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도 인정한 韓 LED마스크…英 코스모폴리탄, '셀리턴' 최고브랜드로 선정

이종화 / 2021-09-10 17:11:41
▲ 코스모폴리탄 9월호에는 '홈 라이트테라피' 를 주제로 가장 핫한 LED마스크 7종을 선별, 분야별 순위를 매겼다. 그 결과 셀리턴의 LED마스크가 베스트1에 선정됐다. [셀리턴 제공]

한국의 헬스뷰티 전문기업 셀리턴(대표 김일수)의 'LED마스크'가 영국 코스모폴리탄이 뽑은 LED마스크 분야 최고브랜드(베스트 1)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코스모폴리탄은 35개 언어로 번역되어 11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는 잡지로 세계에서 가장 많은 판매부수를 자랑한다. 전세계 패션&뷰티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잡지로 20~30대 여성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이번 코스모폴리탄 9월호에는 '홈 라이트테라피' 를 주제로 가장 핫한 LED마스크 7종을 선별, 분야별 순위를 매겨 최고의 LED마스크를 찾는 내용이 담겼다. 98명의 테스터가 코스모폴리탄이 선정한 7종 제품들을 한달 간 사용한 후 제품 사용감, 본인이 느낀 효과 등을 고려해 최고의 LED마스크를 선정했다.

그 결과 가장 많은 테스터들로부터 베스트1(1위 브랜드 제품)으로 셀리턴의 LED마스크가 선정된 것. 패널들의 67%가 셀리턴 LED마스크를 선택했으며, 패널 상당수는 "사용한 후 젊어진 것 같다"는 의견이 많았다.

코스모폴리탄 뿐만 아니라 태틀러(Tatler), 보그(VOGUE), DOSE 등 해외 유명 매거진에서도 셀리턴 LED마스크가 잇달아 소개되며, 효능과 기술력을 높이 평가하고 있다.

셀리턴 서상진 상무는 "셀리턴 LED마스크의 해외시장 공략은 아직 걸음마 단계이지만, 해외 전문가들 사이에서 우수한 기술력에 대한 입소문이 나면서 해외 유명 매거진에서도 관심을 갖고 있다"면서 "유럽을 비롯해 여러 국가에서 한국의 LED마스크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나아가 LED마스크를 통해 K-뷰티의 위상이 높아지길 희망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종화

이종화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