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무더위를 이겨낼 쿨시트 안마의자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과 프리미엄 굿즈를 제공하는 여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자체 제작한 굿즈(소 굿)와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냉풍시스템을 탑재한 안마의자로 업그레이드(소 쿨)를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베스트셀러 '파라오Ⅱ', '팬텀Ⅱ' 안마의자 모델을 구매하거나 렌탈하면, '파라오Ⅱ COOL', '팬텀Ⅱ COOL'로 최대 118만 원 상당의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이 주어진다. 상위 모델인 쿨 시리즈 안마의자를 최대 118만 원 할인된 일반 모델 가격으로 구입 가능한 셈이다.
바디프랜드 쿨 시리즈 모델에는 냉온풍 시스템이 적용됐다. 안마의자 등과 허리, 옆구리, 엉덩이 부분 시트 표면의 구멍에서 시원한 바람이 나와 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자체 제작한 건강 굿즈도 증정한다. 구매 모델에 따라 안마의자 사용 시 최상의 마사지감을 선사하는 '마사지웨어', 체성분계 분석 스마트 체중계 '바디스케일', 고급 원단으로 제작된 벨트, 넥타이 등이 포함된 '바디프랜드 VIP 기프트 세트' 등을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더위에 맞서 시원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쿨 제품으로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KPI뉴스 / 김지우 기자 kimzu@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