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빌리티, 택시기사 유료멤버십에 할인·보험 추가

김혜란 / 2021-07-23 14:52:43
카카오모빌리티가 월9만9000원 택시기사 대상 유료요금제 '카카오T 프로멤버십'에 제휴할인·보험혜택을 추가했다고 23일 밝혔다.

▲ 카카오모빌리티 제공

이번 새 버전은 택시 기사에게 특화한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기아 니로 EV 전기차 택시 트림 구매 시 50만 원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 프로멤버십을 통해 스마트폰 기기변경 시 최대 35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포인트 혜택은 멤버십을 3개월 이상 유지할 때 적용받을 수 있다.

택시 운행 시 필요한 소모품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금호타이어의 택시 전용 타이어를 제휴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고 차량 매트, 핸드폰 고속 무선충전기 등 자동차 용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기사 안전을 위한 안심보험도 제공한다. 안심보험은 운행 중 발생할 수 있는 폭행·상해 등 피해 발생 시 보상비·수술비·치료비 등을 지급하는 내용이다.

아울러 '내 운행 정보' 기능을 추가해 서비스 장점과 개선점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고, 출근일수·운행완료일수 등 운행 관련 데이터도 모니터링할 수 있게 된다.

'목적지 부스터' 기능도 변경했다. 프로멤버십 기사에게만 수요가 편중되지 않도록 이동 데이터를 분석해 구 또는 읍·면·동 단위 목적지 설정이 가능하게 했다. 또 개인화 추천 모델을 적용해 목적지 추천 리스트를 제공한다.

KPI뉴스 / 김혜란 기자 khr@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혜란

김혜란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