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음반 업계에 따르면 시에나는 지난 7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첫 싱글 앨범 '마이 플라워(My Flower)'를 발매했다.
'마이 플라워(My Flower)'는 시적인 가사와 우아하고 세련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앨범으로, 시에나가 직접 프로듀싱을 도맡아 자연물에 투영한 자신의 내면을 발견하는 내용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타이틀곡 '마이 플라워(My Flower)'는 시에나가 직접 작사·작곡한 곡으로 꽃이 피는 과정을 시적으로 표현했으며, 결과보다 이를 향한 여정이 더 가치가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한편의 시를 보는 것 같은 자연을 인격화한 신비로운 가사, 진보적인 화성 그리고 세련된 편곡이 짙은 여운을 주는 곡으로 깊고 견고한 자신만의 철학을 담고 있다.
보컬부터 작사-작곡-편곡까지 아티스트로서 뛰어난 음악적 재능을 갖춘 시에나는 미국 버클리 음대를 장학생으로 입학하고, 퍼포먼스(Performance) 학과와 컨템포러리 라이팅 앤 프로덕션(Contemporary Writing & Production) 학과(복수전공)를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한 실력파 뮤지션이다.
재즈 퍼포먼스의 내공을 쌓아온 시에나는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음악적인 새로운 변신에 나서며, '시에나'만의 컬러를 대중 음악계(가요계)에 각인시킬 예정이다.
KPI뉴스 / 박일경 기자 ek.par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