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CERAGEM)이 27일 오후 10시부터 11시까지 CJ온스타일 라이브쇼에서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커머스에서는 휴식가전 '파우제'를 소개하며, 고객과의 실시간 소통을 중점으로 진행한다.
이번 방송을 통해 파우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용 러그, 쿠션, 협탁, 세라젬이 운영하는 복합체험공간인 '세라젬 웰카페' 음료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추첨으로 물걸레 로봇청소기 '세라봇',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세라메이트' 등을 증정한다.
이번 방송에서 판매하는 '파우제'는 프리미엄 라운지체어를 연상시키는 디자인과 최고급 천연가죽 등 고급 소재를 사용했다. 현재 그랜드 조선 제주, 안다즈 서울 강남, 롯데호텔 제주 등 고급 호텔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척추 곡선을 따라 목부터 골반까지 마사지 볼이 이동하는 SL 프레임을 탑재해 섬세한 마사지가 가능하다. 주무름과 두드림, 복합 마사지 등 다양한 버전의 마사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13~15° 각도 조절이 가능한 리클라이닝 기능이 적용돼 1인용 소파로도 활용할 수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파우제는 편안한 휴식은 물론 매력적인 디자인까지 갖춘 스타일리시 안마의자다"라며 "이번 방송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파우제의 가치를 느끼고, 품격 있는 휴식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KPI뉴스 / 김지우 기자 kimzu@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