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남성 화장품 키운다"…'아이디얼포맨' 새단장

강혜영 / 2021-03-29 10:48:13
CJ올리브영이 남성 화장품 육성 강화에 나선다.

▲ 올리브영이 자체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디얼포맨'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변요한을 발탁했다. [올리브영 제공] 

올리브영은 자체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PB) '아이디얼포맨(IDEAL FOR MEN)'을 새 단장했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남성들도 피부 고민이나 필요에 맞게 화장품을 구매하려는 트렌드가 두드러지는 만큼, 아이디얼포맨은 기능성과 젠더리스(Genderless)를 핵심 키워드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해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먼저 피부 진정, 탄력 개선, 피지 조절 등 남성들의 피부 고민을 쉽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기능별 제품 성분을 강화했다. 또 인기 상품 '퍼펙트 올인원'의 강점인 은은한 향취를 전 라인에 확대 적용하고, 제품 효능을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디자인도 개편했다.
 
아이디얼포맨의 전속 모델로 배우 변요한을 새롭게 발탁해 핵심 타깃인 25~34세 남성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변화하는 남성 화장품 트렌드와 고객들의 수요에 발맞춰 브랜드를 새 단장하고, 이를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모델로 배우 변요한을 발탁하게 됐다"면서 "배우 변요한과 함께 아이디얼포맨의 정체성을 공고히 하고, 남성 화장품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적극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리브영은 아이디얼포맨 새 단장을 기념해 오는 4월부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브랜드 프로모션을 펼친다. 아이디얼포맨 주요 인기 제품을 최대 21% 할인하고, '퍼펙트 올인원 밀크' 구매 고객에게 클렌징폼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KPI뉴스 / 강혜영 기자 kh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강혜영

강혜영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