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운도TV, 임영웅 신곡 비하인드 특집…실시간 시청자 관심↑

김지원 / 2021-03-12 16:46:08
설운도의 유튜브 채널이 주목을 받았다.

▲ 설운도TV에서 11일 오후 8시부터 2시간가량 임영웅 신곡 비하인드 특집을 진행하는 모습. [유튜브 채널 캡처]

설운도는 유튜브 채널 '운도좋다 티비'(설운도 TV)를 통해 11일 오후 8시부터 2시간가량 생방송 라이브를 진행했다.

이날 방송은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비하인드 특집이었다. 설운도는 이 노래를 만든 작사, 작곡가로서 다양한 이야기를 풀었다.

1부는 조영구가 MC로 나섰다. 송광호가 패널 겸 심사위원을 맡았고, 디바 조정민이 출연했다. 2부에는 작곡가 김정호가 출연해 심도 있고 유익한 토크를 나눴다.

이날 실시간 스트리밍 시청자 수 7238명을 기록하며 트로트 가수 중에는 이례적으로 높은 숫자를 보였다. 트로트 채널로는 놀라운 수치다.

소속사는 "임영웅 팬들의 열광적인 관심과 함께 작곡가 설운도도 뜨거운 응원을 받았다. 감사가 넘친 시간"이라고 전했다.

설운도가 작사·작곡한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담담하게 담아낸 곡이다.

지난 9일 오후 발매 이후 지니, 벅스 등 국내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진입했으며, 뮤직비디오는 12일 기준으로 300만 뷰를 넘어서며 인기를 얻고 있다.

KPI뉴스 / 김지원 기자 kjw@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지원

김지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