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파엠' 로코베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는 도깨비 연금"

김지원 / 2020-12-23 09:47:06
그룹 로코베리가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에 대해 '도깨비 연금'이라고 말했다. 

▲ 23일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 출연한 스텔라 장과 로코베리(왼쪽부터).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23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에는 가수 스텔라장과 로코베리가 출연했다.

이날 로코베리와 스텔라장은 최근 함께 컬래버한 기부 송 디지털 싱글 '해피 미리 크리스마스'를 소개했다. '해피 미리 크리스마스'는 로코베리만의 따뜻한 감성과 스텔라장의 매력적인 보컬이 조화를 이룬 캐럴이다.

이에 대해 로코베리는 "좋은 일에 동참할 수 있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 앨범은 컴패션의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캠페인 테마 곡이다. 모든 수익금은 컴패션 어린이들의 양육을 위해 사용된다.

또 "장범준의 '벚꽃 연금'처럼 로코베리에게 '도깨비' 연금이 있냐"는 물음에 로코베리는 "'도깨비' OST 연금이 있다. 겨울 때마다 찾아온다"라고 말했다.

로코베리는 드라마 '도깨비' OST 중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소유 'I Miss You' 찬열과 펀치의 'Stay With Me'를 작업했다. 특히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는 겨울마다 큰 사랑을 받고 있다.

KPI뉴스 / 김지원 기자 kjw@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지원

김지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