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 '로또싱어' 외 다른 프로그램 섭외 거절한 이유

김지원 / 2020-11-19 13:46:05
오는 21일 MBN '로또싱어'로 5년 만의 컴백 가수 이정이 5년 만에 컴백한다.
▲ 가수 이정이 5년 만에 컴백한다. ['인생역전 뮤직게임쇼-로또싱어' MBN 제공]

오는 21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되는 MBN '인생역전 뮤직게임쇼–로또싱어'(이하 '로또싱어') 8회에서 이정은 긴 시간 동안 녹슬지 않은 목소리로 진한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5년 만에 컴백 무대에 오른 이정은 "신인 때로 돌아간 것 같다"라며 연신 물을 마시거나 카메라와 어색한 아이콘택트로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

이정은 고(故) 김현식의 '내 사랑 내 곁에'를 선곡한다. 그는 노래를 선곡한 이유에 대해 "(초등학교 2학년 때) 턴테이블에 (LP를) 올렸는데 이 노래였다. 처음으로 노래라는 것에 매료된 순간이었다. 그 느낌을 한 분에게라도 전달하는 게 나의 각오"라고 밝혔다.

무대가 시작되고 이정의 목소리만 스튜디오를 가득 메우자 권인하는 고개를 끄덕이며 노래에 빠져든다. 이후 자신이 음악과 첫사랑에 빠졌던 그때의 마음을 담아 노래를 부르는 이정의 모습은 듣는 이들에게 공감을 이끌어냈다는 후문.

또한 이정은 '로또싱어'에 출연을 확정한 후 여러 프로그램에서 섭외가 들어왔지만 컴백 무대는 반드시 '로또싱어'를 통해서 하기 위해 섭외를 거절했다고 고백한다. 지난 7월 로또싱어 45인의 가수가 발표되고 무려 넉달 동안 '로또싱어'에 의리를 지킨 이유는 무엇일지 기대감이 샘솟는다.

시청자들은 승자예측 페이지에서 자신이 생각하는 상위 가수 6명을 예측해 '승자선택'을 할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상단에 노출되는 QR코드를 스마트폰 카메라로 스캔하면 쉽게 '승자선택'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KPI뉴스 / 김지원 기자 kjw@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지원

김지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