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가구가 브랜드 론칭 44주년을 맞아 연중 가장 큰 혜택을 주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레이디가구 제품 뿐만 아니라 입점 브랜드인 아이데뉴, 포더홈 등 다양한 브랜드 가구를 레이디몰 단독으로 최대 76% 할인한다.
레이디가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인기 제품 44종을 선정해 최저가 판매한다. 여기에 신규 회원 또는 구매 금액에 따라 지급하는 네 가지 쿠폰을 조합해 최대 19만9000원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20일까지는 매일 오전 11시 <타임특가>를 운영해 일부 제품을 선착순 44조씩 한정 판매한다. 대상 품목은 칸타레 리클라이너, 모노침대, 스칸딕 분리형 이층침대, 알망리클라이너 등이다.
칸타레 리클라이너의 경우 66%까지 단독 할인한다. 북유럽 감성의 모던한 디자인과 높은 공간 활용성이 장점이다. 친환경 발수 패브릭을 사용해 프리미엄급 퀄리티까지 갖췄다는 평가다.
창립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구매와 상관없이 레이디가구 44주년을 축하하는 7행시 이벤트 <레이디사사주년>에 참여만 해도 최신형 스마트폰 아이폰12와 에어팟프로 등 200만 원 상당의 경품 혜택을 노려볼 수 있다. 구매후기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발뮤다 가습기 ▲보이로 전기매트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100만 원 상당 선물을 추가 증정한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