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카이·이지혜,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라이브

김지원 / 2020-11-12 16:01:36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에 출연하는 카이와 이지혜가 '컬투쇼'에서 청취자들과 소통했다.

▲ 12일 방송된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주연 배우인 카이와 이지혜. [SBS '두시타룰 컬투쇼']

12일 방송된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옥주현이 스페셜 DJ로 출연해 김태균과 함께 진행을 맡았다.

또한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카이와 이지혜가 게스트로 출연해 줄거리와 공연 일정을 소개했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에서 카이는 '에드몬드 단테스/몬테크리스토 백작' 역을, 이지혜는 '메르세데스' 역을 맡았다.

이날 방송에서 카이는 "뮤지컬 한 편을 1년에 봐야 한다면 우리 작품을 보라고 한다. 관객이 뮤지컬에 기대하는 바가 있는데 그 모든 것을 채워 줄 수 있다"라고 밝혔다.

카이와 이지혜는 '몬테크리스토'의 노래 중 하나인 '언제나 그대 곁에'를 라이브로 선보여 DJ의 박수를 받기도 했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알렉상드르 뒤마(Alexandre Dumas)의 동명 소설을 뮤지컬화한 작품이다.

촉망 받는 젊은 선원 '에드몬드 단테스'가 그의 지위와 약혼녀를 노린 주변 인물들의 음모로 억울한 누명을 쓰고 악명 높은 감옥에서 14년의 절망적인 세월 끝에 극적으로 탈출해 '몬테 크리스토 백작'으로 이름을 바꾸고 복수로 스스로를 파멸의 길로 이끌어가던 중 용서와 화해, 사랑의 가치를 찾는 여정을 담았다.

KPI뉴스 / 김지원 기자 kjw@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지원

김지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