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전국민에게 4만 원…1등엔 '특급호텔 한 달 살기' 혜택

이종화 / 2020-10-30 11:07:22
▲ 여기어때의 제2차 '대한민국 숙박대전' [여기어때 제공]

여기어때의 제2차 '대한민국 숙박대전'이 막을 올렸다.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하는 전국민 대상 숙박 할인 행사로, 최대 4만원 숙소 할인에 '특급호텔 한달 살기' 등 풍성한 혜택이 여행객을 기다린다.

종합숙박 모바일티켓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최문석)는 30일 전 국민에게 최대 4만 원의 숙박 할인 쿠폰을 선물하는 캠페인을 공개했다. 할인 쿠폰은 다음달 4일 오전 10시부터 1인당 1매씩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올해 12월 23일까지 발급하며, 예약 가능한 숙소 입실일은 이달 4일~12월 23일이다. 방역을 위해 크리스마스와 연말(12월 24~31일)은 할인권 사용 기간에서 제외됐다.

본 행사를 시작하기에 앞서 이날 오전 10시부터 개인정보 사전 인증 혜택도 쏟아진다. 여기어때는 앱에서 사전 인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급호텔 한 달 살기' 이벤트를 연다. 추첨을 통해 선발한 1명의 고객만을 위해 올 겨울 완벽한 추억을 만들 이색 경험을 선사한다는 목표다. 또 도넛과 카페 등 식음료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티켓도 선착순 5만 명에게 선물한다.

여기어때 측은 "휴식의 시간이 필요한 국민들을 위한 대규모 할인 행사가 다시 돌아왔다"며 "대한민국 어디서든 합리적인 가격에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의미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종화

이종화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