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임산부의 날 이벤트…축하금 100만원·50% 할인

이종화 / 2020-10-08 15:13:16
▲ 매일유업 두근두근 엄마의 탄생 이미지 [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예비 엄마를 응원하기 위한 '두근두근 엄마의 탄생' 이벤트를 연다.

예비맘을 위한 첫 번째 혜택은 임신 축하 선물이다. 기간 내 응모한 대상자 중 한 명을 추첨해 임신 축하금 100만 원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쿠첸 플렉스쿡, 로토토베베 역류방지쿠션, 피셔프라이스 애착인형, 맘스앱솔루트 오메가3, 궁중비책 스킨케어 용품, 하기스 기저귀 등 출산 준비를 위한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아기와의 건강한 만남을 응원하기 위한 핫딜을 진행한다. 선착순으로 판매되는 '매일 튼튼 선물'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어 주위 임산부를 위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핫딜 상품은 10월 7일(수)부터 구매 가능하며, 1000세트 한정으로 50% 할인해 판매한다. 상품 구성은 임산부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챙겨줄 수 있는 맘스 앱솔루트, 맘스 앱솔루트 식이섬유 주스, 맘스 앱솔루트 식물성 오메가3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예비엄마를 응원하기 위해 온라인에서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했다"며 "매일유업은 앞으로도 임산부와 아기를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매일유업은 2017년 '임산부 배려 문화 조성'을 위한 1호 기업으로 선정되어, 출산 장려 및 육아 지원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1975년부터 운영한 예비엄마교실 (현 앱솔루트 맘스쿨) 외에도 선천성 대사이상 환아를 위한 분유 생산, 모유 영양 분석 서비스, 예비아빠가 선물하는 만월여행 등의 활동이 대표적이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종화

이종화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