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등 당첨자에게는 호텔 뷔페 한 달 이용권
신라스테이 2분기 투숙률, 85%→58%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호텔 한 달 살기', '호텔 비품 정기배송' 등 파격적인 경품을 선보인다. 코로나19에 따른 영업 악화를 극복하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신라스테이는 '온 유어 신라스테이 시즌3' 프로모션을 11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온 유어 신라스테이 시즌3 패키지는 객실 1박, 경품 프로모션 응모권 1매, 신라스테이 리미티드 키링 미니베어 1개로 구성됐다.
신라스테이는 경품 프로모션 1등 당첨자 12명에게 '신라스테이 한 달 살기 이용권' 또는 '신라스테이 비품 1년 정기구독권'을 증정한다.
신라스테이 한 달 살기 이용권은 고객이 원하는 지역 신라스테이의 최상위 등급 객실에서 한 달 동안 투숙하면서 매일 1회 뷔페를 즐길 기회를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비품 1년 정기 구독권은 신라스테이 침구, 목욕가운, 어메니티, 시그니쳐 베어, 텀블러, 식음 이용권 등을 매달 한 품목씩 순차적으로 제공한다.
2등 당첨자 30명에게는 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을 한 달간 이용할 수 있는 뷔페 이용권을 증정한다.
3등 당첨자 50명에게는 신라스테이에서 이탈리아 명품 코바(COVA) 커피를 매일 2잔씩 한 달간 이용할 수 있는 커피 정기구독권을 제공한다.
4등 당첨자 70명에게는 뷔페 식사권, 5등 당첨자 140명에게는 신라스테이 리유저블 컵을 증정한다.
신라스테이 측은 "코로나19로 지친 고객을 위한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신라스테이의 투숙률은 올해 1분기 62%, 2분기 58%에 그쳤다. 지난해 1분기 80%, 2분기 85%와 비교하면 크게 하락했다.
KPI뉴스 / 남경식 기자 ngs@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