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비대면 추석맞이 '선물하기' 이벤트 진행

황두현 / 2020-09-16 11:30:12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9월 30일까지 추석맞이 '선물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안마의자, 커피머신 등 추석 선물 인기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쇼핑몰 내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도 제공한다.

▲ 비대면 추석맞이 '선물하기' 이벤트 진행 포스터 [롯데하이마트 제공]

선물하기 서비스는 비대면으로 가전을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로 올해 5월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 론칭했다.

선물하고 싶은 상품을 선택하고 선물 받는 사람의 이름과 휴대전화번호 입력 후 결제하면 감사 카드와 함께 메시지로 전송된다. 받은 메시지에 주소를 입력하면 원하는 곳으로 배송받을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9월 30일까지 선물하기로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행사 모델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4만 점 제공하며 엘페이로 결제 시 추가로 최대 5000점을 제공한다. 코지마 폴라리스 안마의자를 혜택가 100만 원 초반대에, 웰모아 쏠 플러스 안마의자를 혜택가 90만 원대에 할인 판매한다.

주경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올해는 귀성 감소로 가전선물도 직접 구매하기보다 온라인으로 선물하는 소비자가 늘 것으로 전망해 '선물하기' 서비스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KPI뉴스 / 황두현 기자 hdh@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두현

황두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