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 올리고, 가격 낮추고"…씰리침대, 신혼부부用 '프리미엄 신상'

이종화 / 2020-09-08 14:43:57
▲ 씰리침대 알토(Alto) [씰리침대 제공]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코리아(대표 윤종효)가 창립 139주년을 맞아 매트리스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씰리침대가 139년간 받아 온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 기획된 제품으로 기존 라인업과 동일한 수준의 제품 사양을 유지하되 가격은 합리적으로 책정해 제품력과 가성비를 모두 잡은 것이 특징이다.

씰리침대가 1950년 세계 최초로 개발한 정형외과적 수면 솔루션 '포스처피딕' 등 씰리침대 고유의 혁신적인 기술을 집약하되 가격 문턱은 낮춰 입주 및 결혼을 앞둔 신혼 부부들이 부담 없이 선택하기에 좋다.

'알토(Alto)'는 신체의 하중을 가장 많이 받는 매트리스의 3분의 1 지점에 고밀도 폼을 추가로 설계해 잦은 뒤척임에도 안락한 숙면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새롭게 개발된 패턴과 컬러로 산뜻하고 세련된 집안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데즐링 디럭스 티아이 오리지널(Dazzling DLX Ti Original)'은 이중 열처리된 티타늄 소재의 6회전 스프링을 사용해 보다 높은 지지력을 제공한다.

'알토(Alto)'는 전국의 씰리침대 대리점에서, '데즐링 디럭스 티아이 오리지널(Dazzling DLX Ti Original)'은 백화점 내 씰리침대 매장에서 각각 구매할 수 있다.

씰리침대가 오는 11월 8일까지 진행하고 있는 139주년 기념 고객 대상 프로모션 기간 동안은 소비자 가격에서 50% 할인된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어 더욱 알뜰한 쇼핑이 가능하다. 또 씰리침대 매장에 방문 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스 이불, 호텔식 침구 세트 등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이 추가로 주어진다.

씰리코리아 관계자는 "브랜드 창립 139주년을 기념해 품질과 가격 등 모든 면에서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며 "신혼 부부를 비롯, 프리미엄 매트리스 구입을 망설이던 고객들도 부담 없이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종화

이종화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