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 핸드케어 선물세트'는 최근 여름철 장마와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등으로 개인 위생관리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고 있는 점에 주목해, 생활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한 '퓨어 핸드워시'와 '퓨어 손소독겔'로 구성된 맞춤형 실속 세트다.
일상 속 개인 위생관리 기초로 확고히 자리잡은 손씻기와 손 소독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구성해,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퓨어 핸드워시', '퓨어 손소독겔' 두 제품 모두 피죤이 줄곧 지켜온 품질본위 철학에 따라 원료 안전성부터 소비자 안심까지 세심하게 챙겨 올해 새롭게 선보인 제품들이다.
특히 '퓨어 핸드워시'의 제품 전성분은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성분 안전성 판단 기준으로 널리 알려진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 등급상 그린등급에 해당하는 성분만을 사용한 점이 크게 주목받고 있다.
공인 기관을 통해 인체 유해균에 대한 99.9% 제거 효과가 입증돼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부드러운 사용감에 은은한 향까지 더해져 사용 전후로 더욱 깔끔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피죤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 장기 불황 등이 겹친 시기에 실속형 가치소비 성향에 맞춰 품질과 가격 모두 만족하도록 세심하게 신경썼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으로서 항상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제공해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최상의 생활문화 파트너로서 더욱 굳건히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