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티슈로 소독하세요"…유한킴벌리 그린핑거, 소독티슈 출시

이종화 / 2020-09-04 11:14:03
▲ 그린핑거 유아용품 소독티슈 [유한킴벌리 제공]

유한킴벌리(대표 최규복)의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그린핑거에서 유아용품의 유해세균을 간편하게 소독할 수 있는 '그린핑거 유아용품 소독티슈'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앞서 출시했던 '그린핑거 손소독 물티슈'의 대물용 버전으로 99.9%의 살균소독 효과를 지녔으며, 찌든 때를 깨끗하게 닦아주는 식물유래 에탄올과 구연산 성분을 함유해 장난감, 유아교구, 놀이매트 등 아이 주변 환경을 위생적으로 관리하는 용도로 개발됐다.

또한, 한국의류시험연구원 살균력 시험을 통해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녹농균에 대한 우수한 살균력이 입증됐으며, 식품첨가물 등급의 성분을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그린핑거 유아용품 소독티슈'는 간편하게 위생관리를 돕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한 장씩 뽑아 손쉽게 사용 가능해 아이들의 손이 닿는 곳을 보다 자주 소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모차 손잡이, 유아시트 등 평소 세척하기 어려운 부분도 간편한 방법으로 유해세균으로부터의 노출을 최소화할 수 있다.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이전에 출시한 그린핑거 손소독 물티슈가 사용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 대물용으로 더 적합한 전용제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유아용품을 매번 삶고 살균 소독하기 어려운 경우에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해 위생관리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종화

이종화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