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요, 2일 단하루 '네이버 브랜드데이'…최대 50% 할인

이종화 / 2020-09-01 12:20:35
▲ 네이버 쇼핑 리빙윈도에서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광주요 브랜드데이'를 2일 하루동안 진행한다. [광주요 제공]

한국 대표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오는 2일 하루 동안 네이버 쇼핑 리빙윈도에서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광주요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광주요 브랜드데이'에서는 코로나19로 집밥 준비가 늘어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요리에 활용도가 높은 실속세트,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홈세트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사은 혜택도 마련했다.

광주요의 베스트셀러인 '캐주얼라인 연갈빛 4인 홈세트(25p)'는 전통 식기인 막사발을 한국적인 느낌으로 발전시킨 것으로, 한국 도자의 아름다운 형태와 색감이 살아있어 한식 플레이팅에 제격이다. '미각시리즈 설빛 1인 맞춤 세트(4p)'는 밥그릇, 국그릇, 찬기, 접시 구성으로 집에서 혼밥을 즐기는 1인가구에게 꼭 필요한 제품으로만 준비했다.

3만원 이상 결제 시 스토어찜 1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10만 원 이상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미각시리즈 설빛 종지 2p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광주요 영업본부 한수민 본부장은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요즘, 집밥 요리에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식기류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다가오는 추석을 위한 선물 세트도 준비중이니 기대해도 될 것"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종화

이종화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