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년 외식名家 삼원가든, 추석 맞이 '高품격 선물세트' 출시

이종화 / 2020-08-27 11:26:22
최상급 '한우 선물세트'부터 '실속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구성
특허받은 다이아몬드 칼집으로 뛰어난 맛과 부드러운 식감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 할인
▲ 삼원가든 추석맞이 高품격 선물세트 [삼원가든 제공]

44년 전통의 한식 전문점 삼원가든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위한 '高품격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高품격 선물세트'는 최상급 한우 등심, 갈비, 불고기를 비롯한 다양한 부위로 구성되며 크게 '한우 선물세트', '양념갈비 선물세트', '실속 선물세트', '육포 선물세트'로 나눠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우 선물세트'는 풍부한 육즙과 질감을 느낄 수 있는 최상급 한우만을 엄선했다. 최상급의 한우와 삼원가든의 전통이 만나 뛰어난 맛을 자랑한다. 또한 '양념갈비 선물세트'는 한국 전통의 맛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삼원가든의 베스트 셀러로 자리매김한 양념갈비만으로 구성됐다. 남녀노소 좋아하는 불고기가 포함된 '실속 선물세트'도 있다.

또 100% 국내산 쇠고기로 '육포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육포 선물세트'는 삼원가든 전통의 맛을 집약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매운 불갈비 맛과 순한 갈비 맛이 있다.

선물세트의 양념갈비 세트는 44년간 지켜온 삼원가든만의 노하우인 '다이아몬드 칼집 통공'등으로 손질해 포장됐다. '다이아몬드 칼집 통공'은 삼원가든이 특허받은 갈비 제조 방법으로 고기의 육질이 한층 더 부드러워져 식감이 좋아지는 것이 특징이다.

삼원가든은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금액에 따라 5%에서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高품격 선물세트'는 삼원가든 매장 방문 및 전화 문의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전국(도서, 산간지역 제외)으로 배송이 가능하다.

삼원가든 관계자는 "삼원가든 44년의 모든 노하우가 담긴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하나하나 소중히 전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통 한식당 삼원가든은 LPGA 프로골퍼 박지은 선수의 아버지인 박수남 대표가 1976년 설립했으며, SG다인힐은 2007년 박수남 대표의 아들이자, 박지은 선수의 남동생인 박영식 대표가 새로운 외식문화 선도를 목표로 출범한 외식전문기업이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종화

이종화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