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특수'…본도시락, 박해준 '바싹불고기' 70만 개 판매

이종화 / 2020-08-26 10:35:14
▲ '본도시락'의 '바싹불고기' 도시락 판매량이 지난 7월 1일 메뉴 리뉴얼 이후 7주만에 70만 개를 돌파했다. 사진은 본도시락의 모델 박해준 배우 [본아이에프 제공]

코로나19의 재확산 추세로 도시락 수요가 증가하며 본도시락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본아이에프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의 '바싹불고기' 도시락 판매량이 지난 7월 1일 메뉴 리뉴얼 이후 7주만에 70만 개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바싹불고기' 메뉴의 열풍에 힘입어 동기간 본도시락 매출 역시 전년 동기 대비 약 13% 증가했다.

본도시락 측은 식욕을 자극하는 '잘 차린 한 상' 콘셉트의 메뉴와 모델로 선정된 배우 박해준이 출연한 '바싹한 賞' 광고 캠페인이 고객들의 주목을 받으며 지속적으로 판매량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바싹한 賞' 광고 캠페인은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바싹불고기' 메뉴를 위트 있게 '상'으로 수여 하는 콘셉트로, '바싹퀴즈상', '바싹친추상', '바싹인증샷'까지 총 3가지 종류의 상을 통해 '바싹불고기' 먹고 '바싹' 힘내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고객들의 흥미를 이끌었다.

본도시락 김태헌 본부장은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인 본도시락의 새로운 변신에 대해 고객분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바싹한 賞' 캠페인은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니, 계속해서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종화

이종화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