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 메르시에, 신세계百 이어 롯데百 본점에 매장 오픈

이종화 / 2020-08-25 11:13:52
▲ 로라 메르시에 롯데본점 매장 전경 [로라 메르시에 제공]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는 지난 6월 신세계 백화점 타임스퀘어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한 데 이어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로라 메르시에 관계자는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의 브랜드 헤리티지와 창립자의 예술적 여정을 담아 더욱 새로워진 콘셉트를 반영해 이뤄진 리뉴얼 오픈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로라 메르시에는 '진정한 아름다움이란 꾸미는 것이 아닌, 자신의 장점을 극대화시키는 것'이라는 뷰티 철학과 프렌치 아뜰리에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로, 고유의 피부 결과 톤을 가장 돋보이게 해주는 메이크업의 명가로 잘 알려져 있다.

새롭게 리뉴얼 된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은 강렬한 이미지 및 영상들과 함께 로라 메르시에의 전 제품들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스튜디오 형태로 꾸며졌다. 특히 특별한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프팅 월(GIFTING WALL) 외에도 크게 3개의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브랜드의 철학을 반영한 '아이코닉 플로리스 페이스 바(ICONIC FLAWLESS FACE BAR)'에서는 다양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으며, 로라 메르시에의 베스트 셀러 매트 아이 컬러 진저를 포함, 고객의 취향을 사로 잡는 아이 메이크업 제품들을 자유롭게 사용해볼 수 있도록 '아이 바(EYE BAR)'가 준비돼 있다.

또한 컨설테이션 존(CONSULTATION ZONE)에서는 로라 메르시에만의 다양한 메이크업 노하우가 담긴 맞춤형 고객 컨설팅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종화

이종화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