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성급호텔 '그랜드 조선 부산', 10월 7일 오픈…사전예약

황두현 / 2020-08-19 17:03:24
신세계조선호텔(대표 한채양)이 '그랜드 조선 부산' 오픈을 오는 10월 7일로 확정, 사전예약 판매에 돌입한다고 19일 밝혔다.

오프닝 객실 패키지는 이달 31일까지 그랜드 조선 부산의 티저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하며 투숙기간은 오픈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 그랜드 조선 부산 디럭스룸 이미지. [신세계조선호텔 제공]

전 투숙고객들은 그랜드 조선 부산의 피트니스, 수영장 등 내부시설들을 다양하게 누릴 수 있다. 호텔 6, 7층에 위치한 GAC(그랜드 조선 애슬레틱 클럽) 입장이 기본으로 제공돼 해운대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피트니스 시설과 실내외로 펼쳐진 헤븐리 풀은 물론, 인피니티 풀까지 이용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프리미어 객실 및 스위트 객실 타입 이용시에는 그랜드 조선 부산의 사우나 2인 무료 이용과 함께 15층에 위치한 프라이빗 라운지인 '그랑제이' 입장이 가능하다.

한편 그랜드 조선 부산은 지난 폭우로 인해 침수되었던 지하주차장 및 운영시설들에 대한 수해 복구를 완료하고 차수시설 완비 등 철저한 재발 방지 대책 수립으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호텔을 이용할 수 있도록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그랜드 조선 부산 원영욱 총지배인은 "그랜드 조선 부산 오픈을 기다려주신 고객분들을 위해 더 완벽한 서비스와 프로그램, 시설로 특급호텔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KPI뉴스 / 황두현 기자 hdh@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두현

황두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