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관계자는 "수돗물에 대한 불안감이 확산되며 고객들의 문의와 관심이 급증하는 추세"라며 "웰스 정수기에 사용된 필터는 0.03 마이크로미터 크기의 물질을 걸러내며, 노로바이러스, 대장균 등 세균에 대한 필터링 인증을 받은 제품을 사용한다"고 말했다.
정수기 프로모션은 시스템 정수기 '웰스더원', 데스크탑형 웰스tt 정수기 2종 등 신규 렌탈 및 추가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정수기 종류와 약정 기간에 따라 월 최대 4000원 렌탈료 할인 및 최대 6개월 렌탈료 면제 등 혜택을 제공한다.
교원 웰스가 지난해 국내 최초로 선보인 시스템 정수기 '웰스더원'은 출수 파우셋만 외부로 노출 된 빌트인 형태를 채용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을 뿐 아니라, 유로관 교체가 필요 없는 슈퍼 바이오 유로관과 바른 살균 기능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웰스tt UV+ (티티 유브이플러스) 정수기는 냉각탱크를 없앤 이중터널방식 냉각 기술을 적용해 유로관 오염을 사전 차단하며, UV 살균 기능, 코크 교체, 유로관 전기분해 살균 기능 등을 갖췄다. 두 제품 모두정수기 본연의 필터 기능 뿐 아니라 위생성 역시 탁월하다.
웰스 기 가입자 중 비데 동시 렌탈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웰스 제품 보유 고객이 웰스비데 살균+(플러스) 또는 웰스365 항균 안심 비데를 추가 렌탈 할 경우, 월 렌탈료 최대 4000원 할인과 처음 3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