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호텔은 천연화산암반수를 활용한 수(水) 치료, 메디컬 스파, 포레스트 테라피, 제주의 식자재를 사용한 다양한 헬스푸드 등 토탈 웰니스 플랫폼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WE 호텔의 물은 천연화산암반수로 몸에 이상적인 중탄산과 바나듐, 마그네슘 등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몸 속 노폐물제거와 피로회복, 피부미용에도 도움을 준다.
제주특별자치도 환경자원연구원으로부터 물의 지표로 측정되는 O-index에서 5.9라는 높은 평가를 받아 최상급의 물로 인정받았다.
이 물을 활용한 워터 테라피도 진행된다. 웰니스 센터의 '해암 하이드로' 프로그램은 부유기를 이용해 몸을 물 위에 띄운 플로팅 상태에서 스트레칭과 수중 지압 마사지가 진행된다.
또한 WE 호텔 제주가 보유한 20만 제곱미터의 숲에서는 치유 프로그램 '힐링 포레스트'가 진행된다.
숲속 식물들이 만들어 내는 살균성 물질인 피톤치드는 심폐 기능을 강화시키며 천식과 폐결핵 치료, 피부 소독 등의 효과가 있다는 게 WE 호텔의 설명이다.
호텔 관계자는 "최근 신체와 정신의 여유로움, 안락함을 지향하는 '웰니스'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며 "'힐링 포레스트'와 '해암 하이드로'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와 예약이 2배 이상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KPI뉴스 / 황두현 기자 hdh@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