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탈-KT스카이라이프, 렌터카용 프리미엄 미디어 서비스 출시

이종화 / 2020-07-24 10:10:08
롯데렌탈(대표이사 이훈기)은 KT스카이라이프와 업무협약을 맺고, 신차장기렌터카와 차량용 미디어 서비스 '스카이오토'(skyAuto)' 렌탈 연계 상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 KT스카이라이프 김철수 대표이사(왼쪽)와 롯데렌탈 이훈기 대표이사가 렌터카용 미디어 서비스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롯데렌탈 제공]

롯데렌탈은 CEO, 임원 등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해 수요가 있는 신차장기렌터카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내에서도 편리하게 미디어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KT스카이라이프와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 롯데렌탈은 대한민국 No.1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를 통해 신차장기렌터카 계약 시 스카이오토 렌탈을 옵션 상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신차장기렌터카 고객이 차량 계약 시 스카이오토 렌탈 옵션을 선택하면, 차량 계약기간과 동일하게 12개월부터 최대 60개월까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뒷좌석 양측에 장착되는 듀얼 TV로 지상파, 스포츠 등 47개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위성방송과 LTE를 연동한 스카이오토의 융합 통신기술을 통해 터널과 같이 위성 수신이 중단되는 공간에서도 끊김 없는 원활한 방송 서비스가 가능하다.

롯데렌탈 이훈기 대표이사는 "차량 내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것에 맞춰 KT스카이라이프와 손잡고 이번 연계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렌터카 시장의 빠른 변화에 맞춘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종화

이종화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