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송창의, 아내 오지영과의 결혼 생활 최초 공개

김현민 / 2020-07-20 14:05:28
3주년 홈커밍 특집, 송창의 부부 합류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 배우 송창의가 아내를 최초로 공개한다.

▲ 20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송창의가 아내와 함께한 일상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SBS 제공]

20일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는 새로운 '운명부부'로 합류한 송창의 오지영 부부의 결혼 생활이 펼쳐진다.

앞서 녹화에서 송창의는 반전 있는 5년 차 결혼 생활을 처음으로 보여줬다. 면도를 하지 않은 송창의는 엉덩이를 긁으며 드라마 속 모습과 다른 모습을 보였다.

아내 오지영은 "남편이 결혼하고 돌변했다"며 송창의의 실제 모습을 밝혔다. 오지영은 성격부터 입맛, 취미 등 많은 것이 맞지 않는 성향을 고백했다. 그는 "우리가 어떻게 결혼했을까"라고 의문을 제기했고 MC들도 "서로 다른 사람들이 만났다", "특이한 캐릭터"라며 놀랐다.

송창의는 오지영이 배우 박서준이 나오는 드라마를 시청하자 견제했다. 박서준의 팬인 오지영은 드라마를 보는 내내 미소를 숨기지 못했다. 송창의는 "내가 나온 드라마는 저렇게 안 본다"며 질투심을 표했고 "너무 빠져있는 것 아니냐"며 아내의 관심을 되찾기 위해 자신만의 필살기를 선보였다.

송창의는 자신이 산후우울증을 앓았다고 고백해 오지영을 당황하게 하기도 했다. 오지영 또한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섭섭함을 토로했다. 급기야 대화 중 분노해 송창의에게 각서를 쓰도록 요구했다. 파격적인 각서를 본 MC들은 "진짜 꼴 보기 싫었나 보다"며 놀랐다.

'동상이몽2'는 3주년 홈커밍 특집으로 기존보다 이른 밤 10시 20분에 시청자를 찾아간다. 이번 특집에는 장신영 강경준 부부, 윤상현 메이비 부부, 소이현 인교진 부부, 이윤지 정한울 부부가 출연해 근황을 보여줬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