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영·한가인·이민정 산후조리원, 연작과 만났다…"피부도 산후조리"

이종화 / 2020-07-10 10:49:39
▲ 연작의 광고 모델인 고윤정 [연작 제공]

한방원료를 현대 과학으로 재해석한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이 국내 최초 프리미엄 산후조리원 '드라마(DeRAMA) 글로벌'과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전통적인 산후조리 방식에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의료시스템을 도입해 프리미엄 산후조리원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드라마 산후조리원은 2008년 개원 이래 프라이빗 원스톱 메디컬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장동건·고소영, 연정훈·한가인, 이병헌·이민정, 지성·이보영, 추자현·우효광 부부를 비롯한 유명인사와 정관계 및 재계 인사들의 산후조리를 책임지고 있다.

서비스부터 객실 어메니티 하나하나까지, 산모에게 제공되는 모든 부분은 까다로운 테스트를 통해 엄선된 프리미엄만을 제공하는 최정상급 산후조리원 '드라마'가 산모들의 피부를 위해 연작 '마더후드 쓰리위크 인텐시브 리커버링 프로그램'을 선택한 것.

해당 제품은 출산 후 3주간의 집중 케어로 '피부를 위한 산후조리'라는 새로운 개념을 도입해 임신과 출산으로 극한의 변화를 겪은 피부가 이전의 건강한 상태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

▲ (위 부터) 연작 '마더후드 쓰리위크 인텐시브 리커버링 프로그램, 프리미엄 산후조리원 '드라마(DeRAMA) 글로벌' 전경 [연작 제공]

'마더후드 쓰리위크 인텐시브 리커버링 프로그램'은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한 천연 유래 원료를 97% 이상 담아 출산 후 연약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하면서도 기능적인 앰플로 연작만의 독자적인 성분인 홀 플랜트 이펙트(Whole Plant Effect, 전초)를 담아 균형 잡힌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연작 관계자는 "연작의 '마더후드&베이비후드 라인'은 고품질의 산전·산후케어 제품과 유아용 스킨케어 제품을 찾는 밀레니얼 세대 부모들의 구매가 눈에 띄게 늘고 있다"며 "엄마와 아기의 시기별 피부고민을 전문적으로 케어해주어 엄마와 아기를 위한 임신, 출산 선물로도 제격이다는 평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드라마 글로벌은 2016년 중국 베이징 중심부에 오픈한 글로벌 1호점을 기점으로 태국 방콕, 카타르 도하, 미국 LA 등지에 한국의 선진문화인 산후조리원의 운영 노하우를 전세계에 전수중이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종화

이종화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