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기업 쿠쿠전자(대표 구본학)가 지난 3일 진행한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 폭발적인 소비자 관심속 괄목할만한 매출 달성을 이뤘다.
3일 하루 동안 진행된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통해 쿠쿠가 프리미엄밥솥인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와 주방 필수가전으로 떠오른 식기세척기 신제품 및 인기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제공한 결과, 브랜드데이 당일 매출이 6월 한 달 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판매된 한달 전체 매출 실적보다 약 218%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쿠쿠 브랜드데이에서 소비자들이 가장 구매를 많이 한 제품은 쿠쿠 IH 전기압력밥솥으로, 지난 9월 출시 후 꾸준한 판매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를 포함한 프리미엄 라인이 압도적인 판매율을 보였다.
밥솥에 이어 6인용 식기세척기도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 속 눈에띄는 매출 성과를 이뤘다. 카운터탑 방식의 쿠쿠 6인용식기세척기는 3~4인으로 구성된 가정에 최적화된 중형급 제품으로 별도의 빌트인 설치 없이 주방 조리대상단에 올려 사용 가능할 수 있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 밥솥을 비롯한 다양한 인기제품들을 특별 할인가로 제공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쿠쿠의 다양한 제품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선보이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려는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