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탈퇴한 우지윤, 18일 신곡 발매 예고

김현민 / 2020-06-16 17:42:06
SNS에 "내가 사랑하는 여름으로 가는 중" 메시지와 발매일 게재 그룹 볼빨간사춘기에서 탈퇴한 우지윤이 신곡 발매를 예고했다.

▲ 볼빨간사춘기 출신 우지윤이 16일 신곡 발매를 예고했다. [우지윤 인스타그램 캡처]

우지윤은 1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가 사랑하는 여름으로 가는 중 2020.06.18 6PM Release"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여성 듀오 볼빨간사춘기에서 기타, 서브보컬 등을 맡았던 우지윤은 지난 4월 진로에 대한 개인적인 고민 때문에 팀에서 탈퇴한다고 당시 소속사를 통해 밝혔다.

아울러 자필 편지를 통해 "진로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는 과정이 있었고 더 늦기 전에 지금이 가장 새로운 도전이 필요한 중요한 시기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탈퇴 이유를 털어놨다.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은 지난달 MBC '라디오스타'에서 우지윤의 탈퇴에 관한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 지난달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우지윤의 탈퇴에 관한 입장을 말하고 있다. [MBC '라디오스타' 캡처]

당시 MC 김구라는 "그 친구(우지윤)가 '나도 이제 내 음악을 하겠다'고 나간 거죠"라고 묻자 안지영은 "아니다. 그것보다는 쉬고 싶어서"라며 "일단 4년간 많이 달려오기도 했고 쉬고 싶다는 얘기도 많이 했고 새로운 도전을 즐겨 하는 친구다. 저도 친구니까 응원해주고"라 답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