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제작진에 따르면 나태주는 최근 녹화에서 근황을 전하고 고민 상담까지 받는 등 세 MC와 진솔하게 대화했다. 그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함께 출연했던 장민호를 언급했다.
세 MC 신아영, 오정연, 최송현과 만난 나태주는 장민호와의 오래된 인연을 말했다. 약 9년 전 봉사활동을 통해 나태주가 노래하는 광경을 본 장민호는 "너 트로트 해볼 생각 없니. 형이 적극 지원해줄게"라고 얘기했다는 전언이다.
당시 배우로 활동하고 있었던 나태주는 '미스터트롯'에서 장민호를 만났고 장민호가 주변 참가자들에게 "나태주라는 친구 기대해볼 만하다"며 칭찬을 해놨다고 밝혔다.
이어 나태주는 '미스터트롯'에 함께 출연한 또 다른 가수 영탁에 관한 일화를 소개해 세 MC의 호응을 이끌었다. 영탁이 나태주를 멀리서 보고 달려가 "민호 형이 칭찬을 해서 아주 기대된다"며 인사했다는 사연이다.
오정연은 "영탁 멋지다"고 찬사를 보냈다. 나태주는 "장민호, 영탁 형님에게 아주 감사했다"고 마음을 전했다.
아울러 '미스터트롯' 출연 후의 변화부터 베이징 올림픽, 청와대 등에서의 공연 경험, 액션 배우로서 할리우드 배우 휴 잭맨과 함께 영화를 촬영한 에피소드, 최근의 가장 큰 고민까지 모두 털어놨다.
나태주가 출연하는 '숙희네 미장원'은 13일 밤 10시 '숙희네 미장원'에서 볼 수 있다. 매주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숙희네 미장원'은 KT 올레tv 124번, LG U+tv 120번, SK Btv 137번 STATV(스타티비)에서 시청할 수 있다. 채널 번호는 STAT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