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성 증진엔 마늘"…매드포갈릭, '마늘 특화' 여름 신메뉴 출시

이종화 / 2020-06-11 10:14:14
코로나19로 면역성 증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마늘'로 특화된 여름 신메뉴 5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마늘'로 특화된 여름 신메뉴 5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매드포갈릭 제공]

매드포갈릭은 올해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신진작가의 창작활동을 지원하는 '매드 챌린지'의 일환으로, AR 기술을 활용한 전시, 일러스트, 캐릭터 브랜드 사업분야에서 촉망받는 박재성 작가와 협업했다. 이에 웹툰을 이용한 새로운 형태의 스토리텔링 및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해 '써머 매드 플레이' 콘셉트로 이번 여름 시즌을 기획했다.

또한, 박재성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특별 전시회 및 MD 제품을 마련했다. 이에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매드포갈릭의 '써머 매드 플레이' 여름 콘셉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으로, 전시회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총 2개 지점에서 진행된다.

아울러, 창립 20주년 여름시즌 한정 제품으로 경상북도 의성산 최상급 햇마늘과 마늘종으로 만든 '프리미엄 갈릭 플레이트'도 함께 선보인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마늘'로 특화해 구성한 여름 신메뉴 5종을 통해 매드포갈릭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고자 한다"며, "매드포갈릭은 앞으로도 보다 다채로운 방식으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브랜드 체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종화

이종화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