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되는 2020 여름 특집 제2탄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충남 서산 해미읍성 긴급 점검과 인천 꼬마김밥집의 새 매장 오픈이 공개된다.
인천 꼬마김밥집은 지난 겨울 위기관리 특집에서 트레일러 계약 만료로 도움을 요청했다. 2020 여름 특집에서는 백종원과 함께 상권 분석부터 가게 인테리어까지 매장 이전을 위한 전 과정을 공개한다. 백종원은 소규모 창업자가 알아야 하는 정보를 알려준다.
이어 서산 해미읍성 돼지찌개집 긴급 점검과 맛, 양, 비주얼이 완벽한 3박자를 이룬 불고깃집의 긴급 점검도 펼쳐진다. 많은 이의 취향에 부합했던 메뉴였음에도 3MC는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SNS 후기를 확인한다.
최근 비밀요원을 투입해 1년 만에 확인한 불고깃집은 방송 직후와 달리 한적했다. 사장이 보이지 않는다는 비밀요원의 제보를 접한 3MC는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1년 전 백종원의 우연한 방문으로 즉흥 솔루션이 진행됐던 호떡집은 3MC의 예상과 달리 호평을 받았다. SNS 후기를 읽던 3MC는 "한 입 먹자마자 다시 줄서게 되는 곳"이라는 극찬을 봤다. 단맛과 짠맛의 매력이 있는 마가린 호떡은 그대로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20 여름 특집 두 번째 긴급 정기 점검 현장은 1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골목식당'에서 공개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