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환 새 싱글 '언제라도 어디에서라도' 예고…17일 발매

김현민 / 2020-06-09 13:17:14
신곡 '언제라도 어디에서라도' 타임라인 이미지 공개 가수 정승환이 17일 초여름의 특별한 감성으로 컴백한다.

▲ 정승환이 지난 8일 새 싱글 '언제라도 어디에서라도' 타임라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안테나 제공]

소속사 안테나는 지난 8일 공식 SNS에 정승환의 새 싱글 '언제라도 어디에서라도'의 타임라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정승환은 이달 17일 신곡을 발표한다.

정승환은 공백기에 SBS 예능프로그램 '청불외전-외불러'의 라이브 트랙 '이별 이야기'와 '가시나무', 그리고 SBS 드라마 '하이에나' OST '나는 너야' 등을 불렀다.

신곡 '언제라도 어디에서라도'는 지난해 발표한 '십이월 이십오일의 고백' 이후 약 반년 만에 선보이는 정식 싱글이다.

그간 '눈사람', '그 겨울' 등 겨울 노래를 들려준 정승환은 초여름을 맞아 '정승환표' 여름 감성으로 색다른 면모를 보여줄 계획이다.

타임라인 이미지에서 정승환은 푸른 하늘과 들판을 배경으로 초여름의 풍경을 보여준다. 9일과 11일 컴백 콘셉트 이미지가 베일을 벗고 12일에는 곡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미리듣기가 공개된다.

15일에는 '언제라도 어디에서라도'의 뮤직비디오 티저로 기대감을 끌어올릴 전망이다. 음원 발매를 하루 앞둔 16일에는 'D-1 이미지'가 나온다.

정승환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JTBC 예능프로그램 '비긴어게인 코리아'에 출연 중이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