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지만 괜찮아' 김수현X서예지 첫 만남 담긴 스틸 공개

김현민 / 2020-06-01 11:21:43
김수현-서예지, 정신병동 보호사와 아동문학 작가의 수상한 첫 대면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김수현과 서예지의 운명처럼 엮인 첫 만남이 담긴 스틸이 공개됐다.

▲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제작진이 1일 김수현, 서예지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tvN 제공]

20일 처음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제작진은 1일 김수현(문강태 역)과 서예지(고문영 역)가 묘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스틸을 선보였다.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문강태(김수현 분)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고문영(서예지 분)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사랑에 관한 조금 이상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공개된 사진에서 다소 굳은 표정의 김수현이 서예지와 각자 다른 느낌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미묘한 기류가 흐르는 두 사람의 모습이 긴장과 설렘을 유발한다.

극 중 정신병동 보호사와 아동문학 작가로서 전혀 다른 세상을 살고 있는 문강태와 고문영이 어떤 사건을 계기로 인생의 접점을 만들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동화처럼 환상적인 로맨틱 코미디로 올여름 밤을 수놓을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20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