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저녁 방송된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에서는 제913회 로또복권 당첨번호 추첨이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는 방송인 에바 포피엘이 황금손으로 출연해 복권 추첨 버튼을 눌렀다.
15년째 한국에서 살면서 한국인 남편, 두 아들을 두고 있는 에바는 한국의 매력에 관해 "제가 처음 한국에 왔을 때 다양한 한국 음식에 매력을 느꼈다"면서 "제가 언어 공부를 많이 했다. 근데 한글만큼 매력적인 글자가 없는 것 같다. 그리고 한국 사람들의 열정, 정이 매력이 많다"고 밝혔다.
생명나눔 친선대사로 10년째 활동하고 있다는 그는 "사랑의 장기기증 운동본부의 홍보대사"라며 "배식 봉사를 한 달에 한 번 하고 있는데 코로나19 때문에 잠깐 못 하고 있는데 다음 달에 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제가 한국에 와서 김치와 청국장을 먹고 건강하게 행복하게 살고 있다. 한국 사람들도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았으면 좋겠다. 화이팅이다"고 말한 뒤 복권 추첨 버튼을 눌렀다. 이날 추첨된 1등 당첨 번호는 6, 14, 16, 21, 27, 37이며 2등 당첨자를 위한 보너스번호는 40이다.
로또 판매시간은 연중무휴로 매일 새벽 6시부터 자정까지다. 단 토요일에는 저녁 8시에 판매 마감한다. 로또 추첨시간은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45분에 시작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