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기안84, 명품 가방 셀프 리폼 도전기

김현민 / 2020-05-29 17:16:59
빅뱅 태양에게 받은 슈트케이스, 새로운 가방으로 리폼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가 혼자만의 취미 생활을 공개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29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가 명품 가방 리폼에 도전한다.

▲ 29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가 홀로 보낸 일상을 선보인다. [MBC 제공]

앞서 녹화에서 기안84는 고독한 일상을 보여줬다. 그는 "익숙해지니까 무뎌지더라"며 덤덤하게 말했지만 문득 찾아오는 외로움 때문에 씁쓸해하는 모습으로 공감을 끌어냈다.

기안84는 집에서 극강의 신맛, 단맛, 짠맛이 나는 요리로 고독하게 식사를 했고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 평소 해왔던 취미 활동을 즐겼다. 빅뱅 태양이 과거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선물했던 슈트케이스를 이용해 자신만의 명품 가방 셀프 리폼에 도전했다.

기안84는 쇼핑백을 찢어 팔레트로 사용했고 두 손에 두 발까지 동원해 열정적으로 작품 활동을 이어갔다. 삐걱거리는 주방 가위에 생각하지도 못한 재료까지 등장했다.

순탄치 않은 제작 과정을 거쳐 자신만의 감성을 담은 가방을 완성했다. 기안84는 결과물을 보며 흡족한 미소를 지었다.

기안84의 셀프 리폼 도전기는 2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