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정식 부부가 된 박성광, 이솔이의 신혼 생활이 공개된다.
박성광과 이솔이는 최근 혼인신고를 마치고 본격적으로 신혼 생활을 시작했다. 신혼집 입주 연기로 마땅한 거처가 없었던 두 사람은 임시로 마련한 신혼집을 찾아갔다.
예상치 못한 모습의 신혼집이 공개되자 모두가 당황했지만 이솔이는 "이곳에서 쭉 지내도 되겠다"며 의외로 긍정적으로 반응했다. MC들은 "정말 초긍정 기운이다", "리액션이 좋다"며 감탄했다.
'후진남' 박성광은 신혼 첫날의 수줍은 기류 속에서 '직진남'으로 돌변해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평소에는 부끄러워서 눈도 못 마주치던 그가 시도 때도 없이 과감한 스킨십을 남발하자 '직진녀' 이솔이도 당황했다.
박성광은 급기야 2세 계획까지 세우며 달라진 모습을 보여줬고 MC 김구라는 "아주 적극적으로 잘한다"며 칭찬했다.
알콩달콩한 신혼을 즐기던 두 사람 사이에 심상치 않은 기류가 포착됐다. 경제권 문제로 대화하던 두 사람은 통장 공개에 대한 의견 대립이 감정싸움으로 번졌다. MC들은 "신혼 첫날인데 이거 지금 괜찮은 거냐"며 걱정했다.
박성광 이솔이 부부의 첫 부부싸움은 25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