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림-티아라 지연, 열애설 부인…"친한 선후배 사이" [전문]

김현민 / 2020-05-19 13:20:41
"바이크 연습 위해 태백 동행" 해명 배우 송재림(35)과 티아라 지연(27·본명 박지연)이 열애설을 부인했다.

▲ 송재림(왼쪽)과 지연이 19일 열애설을 부인했다. 두 사람이 지난해 8월 1일 서울 신도림동 라마다신도림호텔에서 열린 KBS2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뉴시스]

송재림 소속사 그랑앙세는 19일 지연과의 열애설에 관해 "KBS2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를 통해 만난 두 사람은 바이크라는 공통의 취미를 가진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목격된 17일은 송재림이 태백에 위치한 서킷에서 바이크 연습이 있었고 이제 막 입문하는 단계의 지연이 동행했다가 목격된 것"이라며 "안전한 연습 장소인 서킷들이 지방에 있다 보니 이런 오해를 낳았던 것 같다"고 해명했다.

지연 소속사 파트너즈파크 역시 이날 "박지연이 송재림과 같이 지방에 다녀온 것은 맞다"며 "송재림이 취미로 오토바이를 타는데 강원도 태백에 서킷이 있다고 한다. 박지연도 최근에 오토바이를 새로 사서 연습하려고 함께 갔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친한 동료 사이일 뿐"이라며 "드라마가 끝나고 함께했던 배우들이 마음이 잘 맞아서 같이 자주 만나지만 열애는 아니다"고 덧붙였다.

이날 스포츠경향은 송재림과 지연이 지난 17일 충북 충주에서 함께 드라이브를 즐겼다면서 열애 중이라고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방송된 KBS2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 함께 출연했다.

송재림은 2009년 영화 '여배우들'로 데뷔해 드라마 '해를 품은 달', '투윅스', '굿바이 미스터 블랙',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등과 영화 '용의자', '터널 3D' 등을 통해 활동해왔다.

2009년 티아라 멤버로 데뷔한 지연은 '보핍보핍', '너 때문에 미쳐', '롤리폴리', '러비더비' 등의 히트곡을 불렀으며 드라마 '공부의 신', '드림하이 2' 등에 출연했다.

그랑앙세 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그랑앙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일 보도된 송재림의 연애 관련 자사의 공식 입장 드립니다.
지난 2019년 9월 종영한 KBS2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를 통해 만난 두 사람은 바이크라는 공통의 취미를 가진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입니다.
목격된 17일 당일은 송재림이 태백에 위치한 서킷에서 바이크 연습이 있었고, 이제 막 입문하는 단계의 지연이 동행했다가 목격된 것입니다.
안전한 연습 장소인 서킷들이 지방에 있다 보니 이런 오해를 낳았던 것 같습니다.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 신속히 연락드리지 못 한점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파트너즈 파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파트너즈 파크입니다.
박지연 씨가 송재림 씨와 같이 지방에 다녀온 것은 맞습니다.
송재림 씨가 취미로 오토바이를 타시는데 강원도 태백에 써킷이 있다고 합니다.
박지연 씨도 최근에 오토바이를 새로 사서 연습하려고 함께 갔습니다.
하지만 친한 동료 사이일 뿐입니다.
드라마가 끝나고 함께 했던 배우분들이 마음이 잘 맞아서 같이 자주 만나지만
열애는 아닙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