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 박선영, 팬들과 함께 현장에 소독제+간식차 선물

김현민 / 2020-05-15 13:31:56
막바지 촬영 응원…15일 밤 10시 50분 15회 방송 배우 박선영이 팬들과 함께 '부부의 세계' 촬영 현장에 선물을 전했다.

▲ '부부의 세계'에 출연 중인 배우 박선영이 팬들과 함께 촬영 현장에 소독제와 간식, 커피를 선물했다. [앤유앤에이 컴퍼니 제공]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고예림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박선영은 팬 카페 '무지개빛 연기자 박선영'과 함께 항균 소독 스프레이와 간식·커피차를 제공했다.

박선영은 종영까지 2회를 남기고 막바지 촬영 중인 현장에서 직접 준비한 항균 소독 스프레이를 나눠주는 등 그동안 함께 고생한 동료 배우와 스태프를 챙기며 응원했다. 현장에는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단단한 연기 내공을 보여준 박선영은 고예림의 내면을 섬세하게 그려 시청자의 호평을 이끌었다. 배우 김영민과 호흡을 맞추며 김희애, 박해준과는 또 다른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며 이야기의 한 축을 이끌었다.

그뿐만 아니라 은근히 '사이다' 캐릭터로 활약하며 재미를 더했다. 극 중 개과천선한 남편 손제혁(김영민 분)과 그동안의 아픔을 딛고 해피엔딩을 맞이할 수 있을지 마지막까지 기대가 모인다.

박선영의 호연과 더불어 화제가 된 '부부의 세계'는 15일 밤 10시 50분에 15회가 방송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